밥은 제때 먹는지 (有没有按时吃饭)-LED Apple无损flac下载mp3下载
밥은 제때 먹는지 (有没有按时吃饭)-LED Apple 在线试听歌词免费下载
[ti:밥은 제때 먹는지]
[ar:레드애플 (LED Apple)]
[al:밥은 제때 먹는지]
[by:]
[offset:0]
[00:00.00]밥은 제때 먹는지 (有没有按时吃饭) - LED Apple (레드애플)
[00:00.94]밥은 제때 먹는지 잠은 안설치는지
[00:06.80]혹시 감기라도 걸려 혼자 앓고 있는지
[00:12.55]보고 싶은 영화 보고플땐 어떡하는지
[00:18.43]나는 늘 니 걱정뿐인데
[00:22.99]
[00:24.42]나는 밥도 못먹어
[00:27.38]잠도 못자고
[00:30.13]니가 보고 싶은 병에 걸려 매일 난 울어
[00:35.94]아직 니 사진을 보면 자꾸 눈물이나
[00:41.38]나 이러다가 죽을까봐 걱정안되니
[00:46.96]널 사랑해 너 아니면 안돼
[00:52.96]너 때문에 물한잔도 넘기지 못해
[00:58.65]난 어떡해 혹시 너올까봐 죽지도 못해
[01:05.48]제발 나 상처주지 마라
[01:10.67]
[01:31.77]미련인줄 알지만
[01:34.52]참 바보같지만 소주 한잔에
[01:38.89]너 따위 전부 잊고 싶지만
[01:43.33]그게 맘처럼 잘 안되는게 사랑이야
[01:48.71]나이래도 돌아올수 없는게 너야
[01:53.65]
[01:54.21]널 사랑해 너 아니면 안돼
[02:00.09]너 때문에 물한잔도 넘기지 못해
[02:05.89]난 어떡해 혹시 너올까봐 죽지도 못해
[02:12.83]제발 나 상처주지 마라
[02:16.58]이별 노래가 흐르면
[02:21.33]노래 가사가 다 내얘기 같아
[02:27.09]정말 죽을 것 같아 숨도 못쉴것 같아
[02:32.96]이럴거면 왜 날 사랑했니
[02:39.46]
[02:44.08]널 사랑해
[02:46.46]너 없이 난 안돼
[02:51.77]
[02:54.52]니 발소리 오늘도 기다려
[03:00.14]니 목소리 듣고 싶어서 미치겠어
[03:05.95]니 빈자리 이렇게 허전할 줄은 몰랐어
[03:12.89]제발 내게 돌아와 주겠니
밥은 제때 먹는지 (有没有按时吃饭)-LED Apple歌曲下载
| 歌曲 | 歌手 | 专辑 | 时长 | 歌曲下载 |
|---|---|---|---|---|
| 잔소리(WITH 2AM 슬옹) | IU&任瑟雍[2AM] | 잔소리 | 03:33 |
|
| 唠叨(Live) | 许空&花蟹 | 蒙面歌王19回 | 03:54 |
|
| 밥은 제때 먹는지 | Led apple | 밥은 제때 먹는지 | 03:30 |
|
| 밥은 제때 먹는지 (Are you eating well) | Led apple | Bad Boys | 03:30 |
|
| 千奇百怪小百科生活卷 第27集 有没有按时吃饭 | 萧然 | 千奇百怪小百科,生活卷 | 02:04 |
|
| 보는 눈 | HanHae&Hani | Organic Life | 03:16 |
|
| 잔소리 | 朴正贤&金范洙 | 판타스틱 듀오 2 Part.2 | 04:16 |
|
| 막내온탑 (아이엔 Feat. 방찬, 창빈) (Maknae On Top (I.N Feat. Bang Chan, Changbin)) | Stray Kids&아이엔 (I.N)&방찬&창빈 (彰彬) | SKZ-REPLAY | 02:33 |
|
| 혼자 밥 먹지마 | 黄致列 | 오감 (五感) | 03:59 |
|
| 잔소리 | 李孝利 | Toc Toc Toc | 04:55 |
|
밥은 제때 먹는지 (有没有按时吃饭)-LED Apple热门评论
밥은 제때 먹는지 (有没有按时吃饭)-LED Apple 同专辑其他歌曲
밥은 제때 먹는지 (有没有按时吃饭)-LED Apple相关歌曲
- 우리가 사랑하는 방법 (我们相爱的方法)-김용준/이보람
- 딱 한잔만-尹健
- GOODBYE(굿바이) (GOODBYE (再见))-金泰宇
- 초라해지네 (寒酸)-더러쉬
- 이별극장 (离别剧场)-Gavy NJ
- 그땐 그랬지 (那时是那样的吧)-Ali/C-Clown
- 마지막 그 한마디 (最后那一句话)-李昇基
- 만인의 연인(FEAT.하림) (万人的恋人)-Sunny Hill/河琳
- 웃고 떠나(WITH 주이, MR.TYFOON) (笑着离开)-길미/Jui/미스터 타이푼
- 너 하나야 (只有你)-4MEN
- Bad boys-LED Apple/강예빈
- 미친게 아니라구요 (说了我没疯)-孙胜妍/MC Sniper
- 눈물이 흐른다 (眼泪直流)-Noel
- 지독한 사랑 (刻骨铭心的爱情)-林贞熙
- BABY-존박
- 소나기 (Unplugged ver.)-李珠熙
- 결혼하자-남혁
- Love & Slow-G.NA
- 이별 앞에 서다 (站在离别前)-Cool
- 사랑이 떠난다 (爱情离开了)-안예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