망하길 바랬어(FEAT. SIK-K) (希望就此灭亡)-키세스 (KISSXS)/Sik-K
망하길 바랬어(FEAT. SIK-K) (希望就此灭亡)-키세스 (KISSXS)/Sik-K无损flac下载mp3下载
망하길 바랬어(FEAT. SIK-K) (希望就此灭亡)-키세스 (KISSXS)/Sik-K 在线试听歌词免费下载
[ti:망하길 바랬어]
[ar:키세스 (KISSES)/식케이 (Sik-K)]
[al:K1SSES]
[by:]
[offset:0]
[00:00.00]망하길 바랬어(FEAT. SIK-K) - 키세스 (KISSXS)/Sik-K (식케이)
[00:00.27]词:Sofar/노주환/Sik-K
[00:00.54]曲:Sofar/노주환
[00:00.82]编曲:노주환
[00:01.09]니가 망하기를 바랬었어
曾希望你灭亡 [00:04.38] [00:14.74]니가 잘 되기를 바랬었어
曾希望你一切都好 [00:17.86] [00:28.51]니가 잘 나간단 말에
你活得很好的话语 [00:30.44]내 마음은 왜 이래
我的心为何如此 [00:32.29]오락가락하는 게
起起落落 [00:34.18] [00:35.68]잘 지내란 인사는 왜 했어
为何要说 好好生活的问候 [00:41.18] [00:42.59]애써 아닌 척해도 난 심난 해져가
即使装着不费力 也越来越困难 [00:48.43] [00:49.40]잊은 줄 만 알았는데
以为只会忘记 [00:54.02] [00:55.80]망하길 잘 되길 불행 하기를
希望灭亡 希望一切都好 希望不幸 [01:02.15] [01:02.80]난 왜 이래 왜 이래
我为何如此 为何如此 [01:04.48]왜 이래 왜 이래 매일 밤마다
为何如此 为何如此 每夜 [01:08.67] [01:09.72]니가 망하기를 바랬었어
曾希望你灭亡 [01:12.00] [01:12.98]많이 아프기를 바랬어
曾希望你很痛苦 [01:15.62] [01:16.82]그렇게라도 니가 날 떠올린다면
即使如此若你能想起我 [01:22.47] [01:23.30]근데 잘 되기를 기도했어 또 난
但是我也祈祷一切都好了 [01:28.31] [01:30.64]아니야 모르겠어 내 진심이 뭔지
不是的 我也不知道我的真心是什么 [01:35.00] [01:37.21]난 내 마음조차
我甚至连我的心 [01:39.18] [01:40.94]하나도 몰라
都完全不知道 [01:42.69] [01:44.01]근데 확실한 건 너가
但是确定的是 [01:46.48]잘 살기를 바래
希望你过得好 [01:48.61]아니 그냥 망해 버렸으면
不 要是很糟糕就更好了 [01:51.18]좋겠어 힘들어하고 상처받아버려서
很痛苦 受到伤害 [01:54.17] [01:55.08]말도 안 되는 이유로 걔랑 갈라서서
因为难以理解的原因跟他分手 [01:57.78] [01:58.41]내 생각을 하고
希望你想起我 [01:59.68]나한테 연락을 하길 yeah
跟我联系 [02:02.32]그럼 난 너의 연락을 안 받지
那么我就不接收你的消息 [02:05.37]돌려주고 싶어
想把我所受到的伤害 [02:06.58]내가 받은 상처 전부 다 yeah
都还给你 [02:09.13]나와의 좋은 기억들 속에 머물다
停留在与我的美好回忆中 [02:12.21]Yeah 나에게로 다시 돌아오고 싶게
让你想重新回到我身边 [02:15.07] [02:15.64]Yeah 나에게서 못 벗어나길 빌게
祈求你不能从我身边逃离 [02:18.26]망하길 잘 되길 행복하기를
希望灭亡 希望一切都好 希望不幸 [02:24.39] [02:25.04]난 왜 이래 왜 이래
我为何如此 为何如此 [02:26.79]왜 이래 왜 이래 매일 밤마다
为何如此 为何如此 每夜 [02:30.92] [02:31.85]니가 망하기를 바랬었어
曾希望你灭亡 [02:34.39] [02:35.25]많이 아프기를 바랬어
曾希望你很痛苦 [02:37.71] [02:39.08]그렇게라도 니가 날 떠올린다면
即使如此若你能想起我 [02:44.67] [02:45.56]근데 잘 되기를 기도했어 또 난
但是我也祈祷一切都好了 [02:50.67] [02:52.88]아니야 모르겠어 내 진심이 뭔지
不是的 我也不知道我的真心是什么 [02:57.27] [02:59.33]니가 잘 되기를
希望你一切都好
曾希望你灭亡 [00:04.38] [00:14.74]니가 잘 되기를 바랬었어
曾希望你一切都好 [00:17.86] [00:28.51]니가 잘 나간단 말에
你活得很好的话语 [00:30.44]내 마음은 왜 이래
我的心为何如此 [00:32.29]오락가락하는 게
起起落落 [00:34.18] [00:35.68]잘 지내란 인사는 왜 했어
为何要说 好好生活的问候 [00:41.18] [00:42.59]애써 아닌 척해도 난 심난 해져가
即使装着不费力 也越来越困难 [00:48.43] [00:49.40]잊은 줄 만 알았는데
以为只会忘记 [00:54.02] [00:55.80]망하길 잘 되길 불행 하기를
希望灭亡 希望一切都好 希望不幸 [01:02.15] [01:02.80]난 왜 이래 왜 이래
我为何如此 为何如此 [01:04.48]왜 이래 왜 이래 매일 밤마다
为何如此 为何如此 每夜 [01:08.67] [01:09.72]니가 망하기를 바랬었어
曾希望你灭亡 [01:12.00] [01:12.98]많이 아프기를 바랬어
曾希望你很痛苦 [01:15.62] [01:16.82]그렇게라도 니가 날 떠올린다면
即使如此若你能想起我 [01:22.47] [01:23.30]근데 잘 되기를 기도했어 또 난
但是我也祈祷一切都好了 [01:28.31] [01:30.64]아니야 모르겠어 내 진심이 뭔지
不是的 我也不知道我的真心是什么 [01:35.00] [01:37.21]난 내 마음조차
我甚至连我的心 [01:39.18] [01:40.94]하나도 몰라
都完全不知道 [01:42.69] [01:44.01]근데 확실한 건 너가
但是确定的是 [01:46.48]잘 살기를 바래
希望你过得好 [01:48.61]아니 그냥 망해 버렸으면
不 要是很糟糕就更好了 [01:51.18]좋겠어 힘들어하고 상처받아버려서
很痛苦 受到伤害 [01:54.17] [01:55.08]말도 안 되는 이유로 걔랑 갈라서서
因为难以理解的原因跟他分手 [01:57.78] [01:58.41]내 생각을 하고
希望你想起我 [01:59.68]나한테 연락을 하길 yeah
跟我联系 [02:02.32]그럼 난 너의 연락을 안 받지
那么我就不接收你的消息 [02:05.37]돌려주고 싶어
想把我所受到的伤害 [02:06.58]내가 받은 상처 전부 다 yeah
都还给你 [02:09.13]나와의 좋은 기억들 속에 머물다
停留在与我的美好回忆中 [02:12.21]Yeah 나에게로 다시 돌아오고 싶게
让你想重新回到我身边 [02:15.07] [02:15.64]Yeah 나에게서 못 벗어나길 빌게
祈求你不能从我身边逃离 [02:18.26]망하길 잘 되길 행복하기를
希望灭亡 希望一切都好 希望不幸 [02:24.39] [02:25.04]난 왜 이래 왜 이래
我为何如此 为何如此 [02:26.79]왜 이래 왜 이래 매일 밤마다
为何如此 为何如此 每夜 [02:30.92] [02:31.85]니가 망하기를 바랬었어
曾希望你灭亡 [02:34.39] [02:35.25]많이 아프기를 바랬어
曾希望你很痛苦 [02:37.71] [02:39.08]그렇게라도 니가 날 떠올린다면
即使如此若你能想起我 [02:44.67] [02:45.56]근데 잘 되기를 기도했어 또 난
但是我也祈祷一切都好了 [02:50.67] [02:52.88]아니야 모르겠어 내 진심이 뭔지
不是的 我也不知道我的真心是什么 [02:57.27] [02:59.33]니가 잘 되기를
希望你一切都好
망하길 바랬어(FEAT. SIK-K) (希望就此灭亡)-키세스 (KISSXS)/Sik-K歌曲下载
망하길 바랬어(FEAT. SIK-K) (希望就此灭亡)-키세스 (KISSXS)/Sik-K热门评论
망하길 바랬어(FEAT. SIK-K) (希望就此灭亡)-키세스 (KISSXS)/Sik-K 同专辑其他歌曲
- … (... (Dead-End))-키세스 (KISSXS)
- 망하길 바랬어 (希望灭亡) (PIANO VER.)-키세스 (KISSXS)/Sik-K
- 망하길 바랬어 (希望灭亡) (PIANO INST.)-키세스 (KISSXS)/Sik-K